페이지 맨위로

사랑하는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걸으며 나눔과 사랑의 참 의미를 되새겨 보세요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보도자료]'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2.5억원 모금
작성자 : 관리자 2018.10.29









용인시는 27일 처인구 마평동 용인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삼성나눔 워킹페스티벌에서 2.5억원의 이웃돕기 기금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엔 백군기 용인시장을 비롯해 이건한 시의장, 지역주요인사, 김선식 삼성전자 DS부문 사회봉사단장과 임직원, 시민 등 25,000명이 참석했다.

 

백군기 시장은 축사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도 돕고 건강도 챙기는 뜻 깊은 축제에 많은 시민과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참여해 감사하다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따뜻한 복지도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백군기 시장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나눔 메시지 전달, 몸풀기 체조 등을 한 후 종합운동장을 출발해 경안천을 따라 왕복 5구간의 걷기 코스를 함께 걸었다.


걷기 행사 후에는 지역동호회와 삼성전자 직원 동호회의 다채로운 재능기부 공연과 인기가수 김태우, 랩퍼 치타의 화려한 무대를 함께 즐겼다.

 

40여 사회복지기관단체, 사회적기업 등은 홍보체험부스를 운영하며 시민들이 건강과 나눔을 체험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어린이들은 에어바운스 놀이터, 조립식 자전거 시승, 대형 블록놀이, 바람개비 만들기 등 각종 놀이코너를 다니며 축제를 즐겼다.

 

한편 지난해 행사까지 149천만원의 기금을 모아 관내 복지시설에 승합차와 냉난방기 지원 및 저소득가정 청소년 장학금 사업비로 지원 했다.

 

(문의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운영사무국 031-209-2004

용인시 체육진흥과 031-324-3054)